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오산가볼만한곳[302스튜디오] 오산공간대여

by 모더나 2021. 11. 12.

안녕하세요 ꔷ̑◡ꔷ̑
오랜만에 찾아왔어요.
그동안 둘째임신과 출산,육아로 인해 오랫동안 소식이 뜸했어요ㅠㅠ
앞으로 자주 일상 업로드를 해볼께요 ო

이번에 아이들의 모습을 셀프사진으로 남겨주려고 찾아보다가 오산에 위치한 302스튜디오에 다녀왔어요!

오산렌탈스튜디오&오산파티룸&오산공간대여

302스튜디오 주소
경기도 오산시 대원로63 중앙시티월2 7층 703호

전화번호
010-5904-6610

오산시청과 가까운 번화가에 위치해있고 주차는 건물 앞 주차도 가능해요.
아이들과 외출하게 되면 짐도 많고 주차가 편한 곳을 찾게되는데 저희가 갔을땐 주차자리도 많았어요.
오산역에서 도보로 800m
오산운암공영주차장 도보 200m앞에 위치해있어서 주차걱정은 없더라구요.

오산 운암공영주차장 주소
경기 오산시 운암로 13-6



오산 운암공영주차장 남문
 

운암공영주차장 남문, 2번출구 쪽 가까운곳에 주차하고 나오시면 건물이랑 더 가깝습니다.
운암공영주차장이용하시는분은 이용가격과 안내문을 참고해주세요 ^_^

이제 렌탈스튜디오로 올라가볼게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7층으로 올라가시면 내리자마자 한 눈에 들어오는 귀여운 노란색 문이 환영해주고 있었어요!

문 을 열고 들어가면 신발장이 있어요.
여기서 실내화로 갈아신고 입장하면 됩니당.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실내화며 모든 것들이 완전 다 새거였어요!!
벽에 비치된 손소독도 해주시구요~!

입구 오른쪽에는 탕비실로 사용하는 곳이 있어요.
요즘 코로나로 외출하면 아이들 손 씻기느라 핸드워시도 항상 들고다니는편인데
여기는 핸드워시와 페이퍼타올과 핸드로션까지 준비되어있었어요.
사장님이 굉장히 깔끔하시고 섬세한 분 이신거 같아요..🎔


피팅룸도 따로 있었어요.
전에 다른 스튜디오에 방문했을때 피팅룸이 따로 없어서 화장실에 가서 갈아입었던 기억이.. 없으면 참 난감하지요ㅠㅠ
오산302스튜디오는 피팅룸에 전신거울,스팀다리미,실핀,고무줄,테이프클리너 등
쇼핑몰 촬영하시는 분 들에게 필요한 마네킹도 준비되어있더라구요!


스튜디오의 전체적인 모습이에요.
내부가 무척 환하고 넓고 저희 큰아들이 엄청좋아했어요.
깨지는 소품들도 있으니 아이데리고 가시는 분들은 각별히 조심해주셔야할거같아요.

파티룸을 둘러보니 냉장고와 전자레인지도 있구요.
냉장고안에는 예약손님들을 생수도 있었어요.
유통기한도 넉넉하구요~
옆 선반에는 파티룸에 필요한 각종물건들이 세팅되어있었어요.
음식만 사가서 먹고 정리만 잘해주시면 될거같아요~


빔프로젝터와 보드게임도있었어요.
맛있는거 싸와서 커플들이나 친구들끼리모여 함께 영화도 볼 수있으니 더 좋을거같아요.

빔프로젝터는 대여하신다고 하시던데 자세한문의는 302스튜디오 사장님께 문의해보시면 될 거같아요~

저희는 파티룸에 백일상 세팅하고 무료로 대여해주신 한복을 입혀보았어요.
저고리,배자,덧버선,복건,장신구 깨끗하게 세탁되어있고 무료라고 하면 기대 안하는데

전~혀 싼 재질이 아니었어요. 퀄리티 아주 좋았습니다!! 👍

첫째땐 이렇게 상차림 한번 준비하려면 백일상대여에 의상대여에 집에 있는 식탁까지 옮겨서 준비했었는데
한번 대여하는 값도 만만치 않잖아요ㅜㅜ
파티룸 대관해서 떡과 과일만 들고가서 예쁜사진남겨줄수있어 좋았습니다.

둘째 백일은 백일상+한복 무료대여까지 한번에 가족들끼리 편하게 대관하여 백일상 대여해서 예쁜사진 남겼습니다.
제가 걱정이많아 사장님께 이것저것 귀찮게 문의했었는데 끝까지 친절하게 받아주시고 마무리까지 잘 끝내서
돌 상도 하신다고 하니 다음 돌 잔치때도 이용할 예정입니다~!

▼예약 및 문의사항은▼

https://302studio.modoo.at/?link=e6fzkh9j

[302스튜디오 - 홈]

오산렌탈스튜디오/오산파티룸/오산공간대여/오산대여스튜디오

302studio.modoo.at

▶네이버 예약
https://m.booking.naver.com/booking/10/bizes/567978?theme=place&entry=pll&area=pll

네이버 예약 :: 302스튜디오

[아기백일상/돌상 무료대여 가능] 우리아기의 소중한 단 하루, 302스튜디오에서 예쁜추억남겨주세요😊 쇼핑몰촬영•프로필촬영•파티룸•공간대여•각종파티에 최적화된 오산최대35평규모 '

m.booking.naver.com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302__studio
▶카카오채널
http://pf.kakao.com/_xkxjxexas

302studio

렌탈스튜디오&파티룸 [백일상/돌상 무료대여 OPEN ⭕]

pf.kakao.com